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국내 이상한 블로그 모임
    카테고리 없음 2019. 7. 17. 15:43

    아 후방주의하세요 퍼오고 보니까 ㅇㅂ네요...

    전 그런데 아는 곳이 윤나름송이 밖에 없네요.

    베리칩녀는 얼마 전에야 겨우 알았고요.

    처음에 윤나름송이 씨 밑에 댓글에 9999+로 달려있길래 이 사람 연예인인가 했더니 아이돌들 보고 자기 남친이라 해서 욕하러 온 사람들이었다는 ㅋㅋㅋㅋㅋㅋ

    와 댓글 이렇게 모으기도 쉽지 않은데 참 대단하신분이네요.

    베리칩녀라는 분은 약간 조현병 환자분 같으신데 경찰p라는 분이 자길 감시하고 있다는 둥...이 분도 나름대로 유명하신듯 하네요.

    그 외에도 여러분 계시는데 자세한 것은 해당 링크로 들어가서 보세요.

    https://m.ilbe.com/view/3467918999

    sfhjl
Designed by Tistory.